본문 바로가기

핫한 요즘 이야기

길라임.. 아주머니

뉴스에서 sns 여기저기에서 길라임 길라임하는지 궁금했다
길라임 은 드라마 여주인공 이름인데 말이죠 !!

차움병원 VIP 이시네요 박근혜 대통령이 . 그것도 가명으로 왜 가명을 쓰쎴지 .. 올래 가명을 쓰는가~?

차움의원 측은 JTBC에 “박 대통령이 2011년 1월부터 7월까지 가명으로 이용한 건 맞지만 그 이후에는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시크릿가든에 등장한 하지원, 즉 극중 이름 길라임의 이름이다


SBS 공식 방영기간 2010.11.13 ~ 2011.01.16
시청률 35.2% (닐슨코리아)

시크릿가든를 즐겨보셨네요 ~ 저도 봤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이 있네요~

현빈과 하지원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과 같은 자리에 있는 모습이 우연의 일치 일까요~? 아마도 시크릿 가든을 엄청 재미있게 보셨나봅니다 헌충일에 초대되어 연설? 도 시키셨네요


저도 재미있게 거의 다보았습니다 ^^

한국 드라마 참 재미있지요.. 하지만 넘 빠져사신건 아닌지요.. 드라마에도. 미용.패션에~

정작 하셔야 할일 제대로 안하시고 한국 대통령이 아닌 한국 보통 아줌마로 사신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