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남산 N 타워 단풍 구경 목멱산방 비빔밥

 

남산타워 중간 지점에 있는 한옥 식당입니다. 단풍이 참 곱게 물들었네요 빨강 노랑 빛깔도 불끗불끗 샛노랑노랑..

11월 중순에 환하게 물들었습니다. 지금은 다 떨어지고 떨어진 낙엽 소리 듣고 있겠네요

작년에는 더 아름다운 단풍이였답니다. 올해도 아름답습니다.

가을하면 역시 단풍인가 봅니다. 그중에서도 산중에 물든 단풍이겠지요

그리고 한옥집

 

숲속에서 두분의 중년분이 단풍 구경 왔나봅니다. 남자분이 담장옆에서 기달리고 서게시고 여성분이 남성분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위에 빨강 단풍과 노란 단풍이 한 폭의 그림을 그렸네요^^

 

 

어두워지는 시간이라 약간 어둡게 나왓지만 한장의 사진이 나왔습니다. 거의 떨어진 낙엽.. 앙상해져가는 나무 가지들..

 

 

 

빨강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자연은 우리에게 참 많은 걸 보여주네요.. 늦가을 더 추워지기전에 남산타워로 단풍구경 오세요

 

 

색상이 참 이쁘네요.. 노란색과 주황색... 뒤쪽으로 파란색의 낙엽들

 

남산 N 타워 단풍 구경 목멱산방 작년에 먹었던 비빔밥이 생각나 왔습니다.

다른 곳 어느곳 보다 남산에 오면 이곳을 찾습니다. 주위 분위기가 제일 좋습니다. 단풍과 한옥의 어울리는 한폭의 그림을 감상하러요..^^

 

 

산방 비빔밥이 기본 음식이고요. 불고기 비빔밥, 육회 비빔밥이 주메뉴이고요 참도토리묵, 해물부추전이 비빔밥과 함께 먹으면 좋겠지요.. 그리고 커피와 십전대보탕, 대추차, 유자차가 있습니다.

 

 

불끗불끗 단풍구경 오세요..

 

 

목멱산방.. 이름 외우기 힘들겠습니다. 불르기도 약간 힘드네요..

 

 

 

남산위 옛 이름이 목멱산이라네요.. 그 이름을 딴 목면산방이고요.. 한식 전문점이라네요.. 비빔밥 전문점인것 같은데..

건강한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지방의 농가아 식자재 업체들을 선별하여 식재료를 공수하고 놋그릇에 밥을 담아준답니다

고품질, 무 화확 조미료, 직접 조리, 정성과 사랑을 앞세운 비빔밥 전문점입니다.

 

 

 

 

 

 

 

 

 

 

 

 

단풍구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