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서울 고속 버스 터미널 에서 전주 고속 버스 가는 길

저녁 6시 퇴근을 하고 학동역에서 고속버스를 타기 위해 터미널로 이동

미리 예약을 6시 45분 발 전주행 버스를 탐

 

센트럴(서울호남) 에서 전주

5시30분 첫차 출발 일반고속 12,800원, 우동고속 18,700원

21시전 5분,10분 배차 21시이후 20분 배차

22시부터 심야우동 20,500원

24시00분 막차

 

고속버스역은 항상 사람들이 분비는 곳이다.

3호선,7호선,9호선이 만나는 곳이지만, 고속버스역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이 많다.

 

 

 

왼쪽 호남선 방향( 강진,군산,광주,남원,담양, 목포,순천,여수,연무대,영광,영산포,유성,익산,전주,정읍)으로 가시는 분은 호남선 방향으로 가서 고속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오른쪽은 경부선,영동선 (강원도 경상도 지역) 지역이 넘 많아서 나열하기 힘드네요 이해해주세요. 필요하신분 댓글남겨주시면 글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가는 곳은 호남선(전주)이므로 호남선쪽으로 GOGO ~

 

쭉~ 가다보면 신세계 백화점 지하 입구가 보입니다. 신세계 백화점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도 상당히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시계가 6시 30분을 가리키고 있네요.. 아직 15분이나 남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반가 음식점이 보입니다.

그 옆으로 돌아가면 고속버스 예배 창구가 보입니다.

 

 

무인발권기에도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네요. 한 10대정도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반대 방향에 예매소가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 예매라 필요가 없네요

요즘 인터넷 예매를 많이 하시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네요..

 

 

대기실 풍경입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보입니다. 어딜 떠나는 분들일까요.. ?

집에 가시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여기저기 여행 떠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전주 9번홈에서 탑니다. 아직 시간이 10분이상 남아 있네요.. 간단하게 먹을것이 있나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김밥 집이 있네요.. 저번에 갈때 아내와 먹었던 곳인데요.. 먹을 만 합니다. 주변의 먹거리가 살짝 비쌉니다.

김밥도 4000원선 이었던 것 같네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빵집과 경성 고로케 그리고 와플 ?

경성 고로케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제 경성고로케 입니다.

아노후식공장스타일 수제빵집

경성고로케는 찹쌀튀김 옷으로 반죽한 바삭한 식감의 과자라인으로 개발된 특별한 제품입니다.

기름이 베지않게 연구하여 바삭한 맛으로 남여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라고 적혀 있네요^^

 

매운불닭 입니다.

 

한입 맛보았습니다. 음.. 겉 바삭하긴 하네요..

맛은 닭의 씹히는 맛이 없어요.. 다 갈았네요.. 좀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크림치즈맛 .. 이것은 매운불닭 보다 낫네요..

양이 적어서 두개 샀는데 .. 간에 기별이 안가네요.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후다닥 먹고 출발합니다.

 

정안 휴게소에 도착하였습니다. 1시간 30분 정도 걸린것 같네요..

약간 밀린듯하고요..중간에 졸려서 자다가 왔네요.

 

 

군것질 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군고구마 말랭이와 감 말랭이를 판매하고 있네요

 

황옹빵 ? 과 호두과자

 

우동집

 

 

 

 

호박엿

 

 

딱 땡기는 것이 없어서 버스로 왔습니다. 15분정도의 휴게실 견학을 하고 출발

 

 

올림픽 경기장에서 내렸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택시가 없네요

전주 호남 제일문이 보입니다.

 

나은 요양병원

 

 

전주고속버스터미널이 새단장을 했네요

 

 

서울터미널 보다 넓지 않지만 깔끔한게 좋아 보입니다.

 

주위도 환해졌네요.

 

 

 

 

남양아파트 주변에서 장어구이를 팔고 있습니다.